회원 가입 시 나이 제한이 있나요?
만, 14세 미만은 회원으로 가입 할 수 없습니다.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버튼 클릭 후 약관 동의 필수 입니다.
아이디 / 비밀번호 / 개인정보 / 이메일 주소 입력 후 가입하시면 됩니다.
단, 이메일 주소는 자주 사용하시는 메일주소로 기입 부탁드립니다.
추후 기입하신 이메일로 아이디/ 비번 찾기가 가능합니다.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ID와 비밀번호가 기억나지 않으실 때에는 회원정보찾기 클릭 후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 주세요.
해당 이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 정보를 보내드립니다.
회원정보 또는 비밀번호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클릭 후 비밀번호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하시거나 어려운 점은 고객센터로 문의주세요.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마이페이지 ] 하단 회원탈퇴 버튼을 클릭하시면 정보 입력 후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탈퇴 시 기존의 구매기록, 적립금내역, 상품평 등 모든 회원정보는 사라집니다.
* 따라서, 회원탈퇴 후 전환하신 포인트나 소지하신 할인쿠폰 등은 반환되지 않습니다.
적립금을 소지하신 회원분들께서는 신중한 결정 후에 회원탈퇴를 하시기 바랍니다.
기타 문의 사항은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배송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온라인 판매의 특성상 재고 및 출고 준비비간, 배송경로와 택배사의 배송물량 등의 영향으로 방문 시간을 미리 지정할 수 없습니다.
마이페이지 주문내역에서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구매내역을 삭제하고 싶어요.
고객님의 구매내역은 삭제할 수 없습니다.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보존됩니다.
결제방법을 바꾸고싶은데 변경이 가능한가요?
이미 주문이 들어간 주문서에 대해서는 차후 결제수단 변경이 어렵습니다.
취소하신 후 재주문 해주셔야 하오니 참고바랍니다.
교환 또는 반품시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판매하는 모든 상품은 출고지, 반품지, 택배사,가 두 각각 다릅니다.
반품이나 교환시 반드시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 후 신청해 주시길 바랍니다.
- 변심반품에 대한 교환 반품의 경우 왕복 배송비(6,000)을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합니다!
- 제품의 하자일 경우 확인 절차가 필요하며, 해당업체에서 회수담당 기사님께 연락을 드립니다.
받으셨던 택배사가 아닌 타 업체를 통해 반품처리를 하셨다면 꼭 미리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반품이 불가한 이유는 어떻게 되나요?
구매한 상품은 배송완료 일로부터 7일 이내 반품접수가 가능합니다.
반품하실 제품은 상품을 받았을 때와 동일한 상태로 구성품 누락 없이 반품해주셔야 합니다.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일반적인 반품불가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1. 반품불가 항목 : 액세서리, 선글라스, 수영복, 속옷, 시계
2. 회원 요청에 따른 "개별 주문"건
3. 택을 제거한 경우 (사용 및 택 제거 전 꼭! 하자 상태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4. 고객 사유로 물품, 구성품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
5. 배송 완료일 기준으로 7일 이내 반품 접수가 안 된 경우
6. 착용한 흔적, 세탁, 수선, 향수, 오염 등이 있는 경우
7.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물품 등의 가치가 감소한 경우
8. 바코드와 태그, 가격표 등이 초기 수령된 상태와 상이하거나 분실된 경우
9. 브랜드 박스 등 구성품 훼손(송장을 붙였었거나. 테이프 자국, 구겨짐, 파손)
10. 복제가 가능한 물건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11. 반품 접수 의사 없이 무단으로 상품을 물류센터로 반송한 경우 (착불 반송 및 반품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12. 고객님 사유로 지정된 회수지가 아닌 사무실로 보낸 경우 착불반송 됩니다
묶음 배송 (합포)로 받을 수 있나요?
상품별로 제공하는 파트너사가 다른 경우 배송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같은 파트너사의 상품이라도 공급처가 다른 경우 입고 시기가 달라져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기본배송지 변경 방법 어떻게 하나요?
마이페이지 → 정보수정 에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불량시 환불접수 방법 어떻게 되나요?
제품의 문제(오배송 또는 상품불량)로 인한 교환 및 반품 시 배송비는 토토샵에서 부담입니다.
환불 접수는 고객센터 또는 1:1 문의하기를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단, 단순변심에 의한 환불은 불가능하며, 상품의 하자로 인한 환불만 가능합니다.
주문 후 언제까지 입금해야 주문취소가 되지 않나요?
가상계좌(무통장)로 주문 후 1일이내 입금이 되어야 하며, 입금 기한 내 미입금 시 주문은 자동 취소됩니다.
가상계좌 주문은 입금완료가 되어야 상품이 발송되므로 기간내 입금 해주시길 바랍니다.
품절되면 환불은 언제 되나요?
죄송하지만, 풀절이 되었다면, 24시간 내 취소가 됩니다.
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 된 경우 자동으로 카드 승인 취소처리가 됩니다.
단, 카드사 전산 반영까지 시간이 소요되는 관계로
상품 취소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5일 후 확인 가능하신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